교육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 |
교육신청은 센터 홈페이지 접수 가능합니다.
홈페이지 신청 시 신청하기-온라인신청-교육신청 페이지에서 해당하는 교육을 클릭 후, 교육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 |
사업자등록증이 아직 나오지 않았는데 신청 가능한가요? |
사업자등록증이 나오지 않은 예비 창업자분들도 신청 가능합니다. |
신청서류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 |
교육 참가 신청서, 개인정보조회활용 동의서만 제출하시면 됩니다. |
신청자가 부담해야 되는 비용이 있나요? |
교육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전액 무료이며, 교재와 필기구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. 단, 식사비와 교통비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 |
교육은 어디서 진행되나요? |
센터에서 진행하는 모든 교육은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내 강의실에서 진행됩니다.
(코로나19에 따른 거리두기 등 상황에 따라 장소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)
|
교육 수료조건은 무엇인가요? |
해당 교육의 80%이상 출석하셔야 수료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 |
교육수료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? |
교육이 끝나는 당일, 해당 교육 수료조건을 완수한 자에 한해서 당일 발급해드립니다. |
교육할 때는 어떤 교재를 사용하나요? |
교육교재는 강사분의 강의 자료를 인쇄하여 센터에서 제공해드립니다.
(교육장소에 따라 교육 자료 배부 방식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)
|
교육수료증을 분실하면 재발급 가능한가요? |
센터(1661-5002)로 문의하시면 별도의 비용 없이 재발급해드립니다. |
교육장 주차장 무료이용이 가능한가요? |
센터 지하주차장이 협소하여 많은 차량을 수용할 수 없습니다.
또한, 방문고객과 입주업체의 편의를 위해 1시간 이상 장기주차를 허용하기 어려워 장시간 교육에 참여해야 되는 교육생의 경우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|